공무원 수 감축에 대한 의견입니다. 좋습니다. 다만, 교육공무원에대한 인원 감축은 우리나라의 희망인 유아들을 망치는 행위 입니다. 병설유치원의 수를 늘려주시고, 교사대 아동비
본문
병설유치원의 수를 늘려주시고, 교사대 아동비율 (현재 만5세 25명 이상 담당) 을 낮춰주세요 ㅠㅠ
한 부모가 3명 보기도 힘든데 교사 한명이 어찌 유아들 25명을 모두 지원하고 놀이를 확장시킬 수 있습니까
바뀐 교육과정대로 실행하려면 더욱 더 교사 대 아동비율을 낳추어야 할 것입니다 ㅠㅠ 부디 교사들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