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영 기자회견 보고나서 느낀점, 문준용은 왜 그렇게 깐거임?
본문
불법은 아니지만 공정성이 어긋나서 여론이 안좋게 흘러가는건데 핀트를 아에 못잡네요? 정호영씨 본인은 불법은 아니었으니까 억울하긴 했겠네요 자기 변호는 잘들었습니다 해명은 안됬지만^^
예시를 들어 볼까요? 예전에 문준용씨 관련해서 여론이 계속 안좋게 들끓었는데 이유가 뭐라고 생각합니까? 불법은 아니지만 공정성에 문제 아니였나요? 지원금 합법적으로 받은건데 다들 왜그리 난리쳤을까요? 실력으로 받은건데? 이논리면 납득되시나요? 지금상황
청문회 까지 강행 하신다면 당선인 의지인데 어떻게 하겠냐만은 앞으로 공정상식 이런부분에 대해서는 이야기 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내로남불 그자체로 느껴지네요 해소된거 하나없이 답답함만 안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기자회견은 솔직히 악수를 두신거 같네요 또다시 박탈감 느끼게 만들어 주시고 열심히 하세요 더는 지지못할거 같으니 나라만 망가트리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