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20대 대통령에 당선되신걸 축하드립니다. 저는 민주당지지자도 국힘당지지자도 아닌 중도인 국민입니다. 당선인께서 말씀하셨던것 처럼 국민 통합을 위해 진심으로 애써주시기 바랍
본문
저는 민주당지지자도 국힘당지지자도 아닌 중도인 국민입니다.
당선인께서 말씀하셨던것 처럼 국민 통합을 위해 진심으로 애써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며칠동안 있었던 뉴스들은 국민들 눈쌀을 찌푸릴만한 내용들만 있었던것 같네요. 당선인님을 지지하고 소중한 권리를 행사한 국민이들의 바램을 잊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