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님이 틀린말한게 아닌데 왜 아집을 부리죠? 중도로서 당신을 지지했지만 이런 모습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국힘을 구원할 사람으로 잘하길 응원하며 기대했던게 잘못된 판단이
본문
중도로서 당신을 지지했지만 이런 모습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국힘을 구원할 사람으로 잘하길 응원하며 기대했던게 잘못된 판단이었나요?
다시 국짐에 둘러싸여 아집만 부리는 정치초보의 모습. 박근혜와 같은 느낌이네요.
그리고, 적어도 예산 신청은 하고 달라고 해야지 뭔 생떼인지.. 하나부터 열가지 미숙하네요.
용산이전 대통령님도 반대 안하십니다. 하지만 안보 생각 안합니까? 천천히 잘 준비해서 가길 바란다는게 뭐가 잘못됐죠?
민주당이 당선인 발목잡고 무조건 광광거리는 꼴도 보기 싫었지만
대통령님의 진심어린 조언을 무조건 시비걸듯 말꼬리잡는 모습은 더 보기 싫네요.
본인의 공약보다 나라를 생각하는게 대통령의 몫이라는 것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문재인대통령님이 실패해서 당신을 찍은게 아닙니다. 까지마세요.
윤당선인은 대통령보다 지지율이 낮다는것을 잊지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