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기 재택 근무 확대 빨리 시행해주세요~
본문
당장 다음달 부터 바로 회사로 출근하라는 지침도 나오고 있어요.
맞벌이고, 엄마인 저는 병원에서 근무중이라 재택 자체를 할수가 없습니다.
남편 회사에서 코로나로 인해 재택 근무를 현재 시행하고 있었습니다.
재택근무의 장점으로 출퇴근 거리가 왕복 2시간이상 소요되는데 오히려 그 시간을 집에서 쉬며 능률적으로 일을 더 많이 하게되었습니다.
집에서 육아기 아이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거리두기가 해제되며 회사는 형평성을 이유로 출근하라고 하고 있습니다.
하루 1-2시간은 시간이 짧다는 이유로 등하원 도우미는 구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육아 휴직이나 육아 단축 근무까지 생각중이나 그러면 같이 일하는 직원들의
업무 부담이 너무 커지기에 쉽게 생각할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최대한 빨리 대선 공약인 육아기 재택 근무 확대를 시행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