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경호 후보 종부세발언
본문
윤당선인이 차등과세 없이 금액에 부과한다고 공약했었는데
왜 추경호 의원은 주택수로 차등과세 한다는 말만 지속적으로
언급하는건가요
민주당이 종부세라는 징벌세를 부유세 목적은 없애버리고
차등과세를 만들어놓은게 가장 큰 문제점이고 국민들 고통이었기때문에
정권교체가 된것인데 민주당과 같은정책을 계속 하겠다는건가요?
종부세 자체가 이중과세인데다
1주택과 차등과세, 주택임대사업자들과 차등과세, 지역별차등과세로
납부불능 상태의 살인적 금액으로 만들어놓은게 가장 큰 문제점입니다
이런 괴물을 계속 유지하겠다는건 반헌법적 처사입니다
윤당선인 공약과 엇박자로 민주당과 똑같습니다
윤당선인 공약믿고 정권교체 해준 국민들 져버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민주당과 똑같이 차등과세를 계속 한다면 차라리 민주당의 국토보유세가
더 공평합니다 헌법과 조세원칙에 맞는 공정하고 상식적인 정책 해달라고
뽑아준 국민의 뜻 져버리지 말고 차등과세 꼭 없애주시기 바랍니다
조속히 폐지시키지는 못할망정
민주당과 같은 차등과세를 계속 고집하는건 국민들 기만행위입니다
2020년도 공시가로 환원하고 차등과세 없이 금액에 부과하겠다는
공약 꼭 지켜주시고 폐지하겠다는 공약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