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주택자에게 행해지는 이중적 징벌적 과세인 종부세를 다시 바로 잡아주십시오!! 실현되지 않은 이익에 대한 과중하고 급작스런 세금적용은 안정적으로 지속되어야 할 국민생활에 재난을
본문
실현되지 않은 이익에 대한 과중하고 급작스런 세금적용은 안정적으로 지속되어야 할 국민생활에 재난을 초래하는 행태입니다
다수를 위한 법이라는 올가미를 씌워 무주택자와1주택자와다주택자를 차별하는 종부세부과는 올바르지 않습니다
다주택자도 대한민국의 국민이며 집을 사기 위해 노력한 국민일 뿐입니다!!
다주택자의 노력이 투기라는 이름으로 왜곡되어진 문정권과민주당의 그릇된 편가르기식 권위주의는 성실하게 미래를 대비하고 준비하며 살아가는 국민의 희망과기회를 갈취하는 것입니다.
다주택자를 향한 정당하지 않은 종부세징수를 바로 잡아 신뢰할 수 있는 법의 기반을 마련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다주택자가 공급하는 주택으로 전월세 폭등없이 무주택자주거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주택임대차사업을 부활해 주십시오.
다주택자는 무주택자와 상생할 수 있고 강자와약자에 대한 시선이 아닌 서로에게 혜택을 주는 관계로 거듭나야 합니다
집때문에 어느 누구도 고통받지 않고 다같이 안정적 삶을 누릴 수 있는 안심하고 살수있는 대한민국으로 발전해 나가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