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 규제 해주세요
본문
매일 내 머리와 심장을 때리는 윗집의 발망치와 갖은
소리로 겪지 않으면 알 수 없는 상상할 수 없는 고통속에 살고 잇습니다.건설사 시공시 층간소음방지 규제 강력히 필요합니다
그런데 이미 지어진 건물에서 살아야하는 지금 현실에 소음유발자에 대한 규제가 필요합니다.아래층의 고통스런 민원을 무시하고 개선하지 않는 위층에 절망스럽니다.슬리퍼 하나만 신어도
완충 되는데 자기들 불편하다고 기어이 신지 않고 매일 쾅쾅거립니다.슬리퍼규제 필요하고 지금 현실의 위층에 유리한 규제가 아닌 아래 피해자에 맞는 기준으로 법적 제재가 필요합니다
강력히 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