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진상규명 해 주세요
본문
그런데 그 원인을 아직도 모릅니다
선장이 화물의 무게 중심을 조정 하지 못해 침몰했고
승객을 밖으로 나오지 못하게 방송 한 선장에게 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더구나 선장만 먼저 빠져나온 무책임이 큽니다
어느 누구도 고의로 침몰시킬 이유가 없읍니다
아직도 국민들은 진상이 무었인지 모릅니다
반드시 진상을 규명 하여 국민들에게 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각종 세월호 단체에 쏟아부은 혈세를 환수 하고
유족에게 지급한 혈세도 환수해 주세요
국가를 위해 나라를 지키다 죽은 천안함 장병들은 제대로 된 보상을 못받는데
여행중에 죽은 사람들에게 왜그리 많은 보상금을 지급합니까?
정치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사건을 부풀린 사건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