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금광2동 3080+공공복합재개발 절대반대 하는 국민입니다 저희동네 금광2동 은 3080공공복합재개발 발표되기전까지는 평온하고 살기좋은 동네였습니다 예고도 없이 갑자기 완전
본문
예고도 없이 갑자기 완전히 마른하늘에 날벼락을 맞았습니다...
골목도 8m 도로이고 신축들도 많이짖고있고 상수도관도 새로공사하고 집들도 튼튼하고 앞으로 20년은 살아가는데 아무런 문제없는 마을입니다 이런마을에 떳다방 업자가 들어와서 온동네를 들쑤셔놓고 주민들간에 갈라치기를 하고 살벌하게 서로 찬 반 을 분열을 시켜놓았습니다 윤석열 당선인께서 잘못된 대장동 보다 못한 이악법을 철회시켜주세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