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밀도가 엄청난 양천구 목동단지 지하철 부탁드립니다~
본문
주차를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집집마다 노후도는 심각하여 녹물과 누수로 늘 시끄러운 곳임에도
안전진단 통과도 안시켜주며 제대로된 지하철도없어서
차는 더 필요로하고 불편함이 이루 말할수가 없습니다
목동단지만 차별을 받는 이 고충을 헤아려 주시어 재건축을
할수 있도록 도와주시며 강남권에만 집중되어 있는 교통 인프라를
마을버스에 의존하는 목동단지의 시민에게도 제발 배려해 주시기를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윤대통령님 ~축하와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