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수술지급 을 보험 회사에서 안합니다
본문
안과병원에서 진료한결과 백내장이라고
하셨어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받고 보험청구를 했는데
지급을 하지 많는겁니다
왜 지긍 안하냐고 했더니 지금 이슈 때문에
자문동의를 해야 된다고 안하면
보류 된다고 하더라고요
의사 선생님의 말을 듣고 수술 했는데
환자가 무슨 잘못 이 있어
이렇게 고통을 받으면서
당면히 받아야할 권리인데 이렇게
고통 당하면서 잠도 못자고 이렇게
힘들어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힘 없는 환자가 이렇게까지 고통을 왜
당해야하나요
보험회사가 의사 상대로 하든지 해야지
환자가 무슨 잘못이 있길래
이렇게까지 맘고생을 받아야 하나요
지금 이것때문에 정신과 치료까지
받고 있습니다
보험비는 올려서 받고 있으면서
약관에도 없는 내용을 가지고 괴롭히고
보험금을 지급안하는 보험회사를
벌주고 제발 하루빨리 지급 받을수 있도록
도와 주세요
넘 힘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