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의 갑질_실비(백내장)
본문
문제는 병원쪽과 보험사쪽으로 나타난 현상으로 보이는데 마치 문제는 성실히 납부해온 고객들이 잘못한 것처럼 이슈화가 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하여 보험사는 약관에도 없는 내용으로 이런저런 이유로 지급을 하지 않게 하는건 큰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16년도 가입자부터 라는 말로 제약을 하였다가 이제는 의료자문동의를 해야한다라는 등 무슨 사유로 하는지 고객들은 이해를 할 수 가 없는 상황입니다.
부디 이 상황을 아셔서 급히 해결이 필요할 것을 보입니다.
* 힘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지급을 하지 않는게 능사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해결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의료자문동의를 받아 자문을 받는다면 진단을 내린 의사는 무엇이며?, 약관에 없는 내용을 보험사는 왜 약관을 만들어 배포한 자료를 토대로 진행하는 고객은 무엇이며? 등을 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