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예비군 전면 취소해주세요 대통령님
본문
왜 예비군을 무리하게 강행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롱코비드가 심해지고 있고
5월부터 의료지원을 받지 못하고 사비로 치료를 받아야하는데 과연 예비군 훈련장 방역수칙을 지킨다한들
코로나에 걸리지 않을 수 있을까요?
엄청난 위험이 따른다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코로나에 걸렸을때 어떻게 보상해주실건가요?
또한 코로나19를 감기취급하는 현 정부,
안일한 생각이라고 생각합니다.
뒤늦은 후유증과 롱코비드, 무시못합니다.
제발 예비군들의 건강을 염려해주시고
2022년 예비군을 전면 중단해주세요.
코로나에 걸리면 열심히 공부한 공무원들은 시험의 기회조차 잃게 됩니다.
제발 예비군들의 건강과 인권을 지켜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