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실손
본문
뉴스에서 4월부터 실손 백내장 까다로와진다고 해서 급하게 안과방문 백내장 진단받고 수술후 실손 청구
손사 방문. 의료자문 싸인하라고 해서 못한다고. 하니 지급 않된다고. ~~~
청구한지 한달쯤 반송처리 보험사에 전화하니 다시 청구 접수처리. 수술한 의사 선생님이 소견서 써주셔서 제출한다고 하니 소견서 제출해도 아무 의미 없다고. 날 수술한 의사선생님. 소견서가 의미 없고 지들이 선택한 의료자문만 들먹이고있고.
다시 반송으로 처리한다고 접수 하라고~~~
2011년에 실손가입. 가입당시 약관 얘기 했더니 바뀐 약관 적용한다고 하고. 유지기간에 직업 바뀌어도. 계약자 고지의무 얘기하면서 한화생명은 바뀐 약관에 대해서 알려주지도 않고. 지금와서 바뀐약관 적용한다는게 말도 않되는 소리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