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 당선인에 바란다]에 최소한의 본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해주세요
본문
그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인양 거짓으로 조작하여 쓴 글을 반복적으로 올리고 있습니다.
우선 인수위의 성공을 위해 공익적인 제보 차원에서 이러한 글을 씀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지자체간 노선설계에 민간한 철도 및 도로에 관련된 제안일수록 그런 일들이 많은 것이라 보입니다.
인천의 모시민연합의 단톡방 등에서 서울시민이 글을 쓴는 것인양 여론을 조작하고 조직적으로
추천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이 것 이외에도 여러 사례들이 있습니다.
이런 지자체간의 거짓된 여론전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본인인증 및 주소인증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꼭 반영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