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수신료 폐지
본문
대통령님의 국민에 대한 사랑은 국민을 감도시키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청와대를 국민의 품으로 돌려주신 통 큰 결단은 대통령님을 존경하고 사랑하게 만듭니다.
우리 나라 대한민국이 살기 좋은 나라 국민이 편안한 나라로 만들어 주시기를 간곡히 간청드립니다.
KBS 수신료 폐지를 요청드립니다.
KBS는 국민의 방송이라고 하나 다양한 프로그램 수익, 광고 수익 등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국민을 위한 방송인지 의아할 때가 있습니다.
스스로 자생할 수 있는 KBS가 수신료를 국민에게 부담하는 것은
참으로 안타깝고 소상공인, 일반국민은 이것 또한 버거은 실정입니다.
전기료를 납부하지 못하여 전기가 끊겨지는 우리의 냉정한 현실에
왜! 국민이 KBS 수신료를 강제로 납부하여야 하나요.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통령님
늘 건강하시고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다시한번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