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 수술 부지급 롯데손해보험 해결해주세요
본문
저희 어머님이 눈이 침침하고 일상생활에 힘드셔서 병원에 갔더니 백내장 3단계라고 해서 수술하였습니다 세극등현미경 사진도 제출하고 보험회사에서 내라는 서류 다 제출 했는데도 불구하고 조사 나오더니 조사상 아무 이상 없는데도 불구하고 제3의료기관 자문에 동의하라고 그래야 보험금이 지급이 된다고 동의하게 해 놓고선 알지도 못하는 의사가 1단계이므로 시력교정목적이라 볼수 있다하여 부지급당하고 정말 롯데손해보험사의 더이상의 짜고치는 술수를 지켜볼수가 없습니다 이런 부당한 판정에 우리 서민들은 당해야만 합니까?
이제는 아무곳도 이런 호소를 들어 주지않습니다 제발 부탁입니다
저의 어머님 매일 고통으로 생활하십니다
늙어서 눈이 안 좋아 수술한게 죄입니까?
보험회사는 회사의 적자를 왜 우리 소비자에게 고스란히 떠 넘기고 있습니다.
매번 인상되는 보험료로 자기들은 성과금 잔치나하고 자문 해주는 의사들은 보험사로 부터 보험사에게 유리하게 자문해주고 수수료 챙기고
보험회사들은 지금 과잉진료, 브로커 등 이야기 하고 있는데 보험회사와 결탁한 자문하는 의사도 이런 사람들과 다른게 뭐가 있죠?
인수위원회에서는 조속히 백내장 수술로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