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대통령으로 당선되신걸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윤석열새정부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저는 둔촌주공아파트 조합원입니다 현대사업단은 그동안 조합원들을 괴롭혀 왔습니다
본문
윤석열새정부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저는 둔촌주공아파트 조합원입니다
현대사업단은 그동안 조합원들을 괴롭혀 왔습니다
수주전에 했던 달콤한 약속을 지키지 않고 조합원분열에 앞장서고 회사의 이익만에만 혈안이 되어 겁박과 횡포를 지속적으로 일삼아오고 있습니다
시공사는 아파트만 잘 지어주면 되는데 왜 그런지 이해가 안됩니다
공사비증액과 일반분양을 조합의 탓으로 돌리고 이주비이자지급중단 공사중단을 통보하였는데 공사중단은 그동안 총회할때마다 방해하기위한 수단으로 게속적으로 해왔던 수법입니다
문정권의 허그분양가와 분양가 상한제로 인해 일반분양을 못해 왔던것이지 우리조합의 잘못이 아닙니다 그런데 현대사업단은 마치 우리의 잘못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주인인 조합원은 추가부담금 일반분양자는 로또아파트를 준다는게 말이 됩니까? 왜 사유재산을 국가가 강제하나요
저희는 기부체납을 엄청 많이 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윤석열정부께서는 일반분양가를 하루빨리 현실화해주어서 조합원도 살려주시고 아파트당첨을 원하시는분들께도 기회를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악질기업현대사업단과 협상이 잘되어 전세난민생활을 끝낼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