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 실비지급 미루는 삼성생명
본문
굳이 하지않아도되는 제3의료자문은 동의 안했다고 지급유예처리되고
심사도 보류중이라 합니다. 보험사를 속인것도 아니고 전문의 1, 2차에 걸쳐 확인하고 진행했는데 왜 한달이 지나도록 지급이 안되나요?
유예처리되어서 지급지연에 따른 이자도 지급할수 없다네요.
14년 동안 보험료 납부도 성실히 했는데 넘 억울합니다.
소비자에게 불리한 제3의료자문동의를 왜 강요하면서 실비 지급을 안하나요?
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