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백내장 환자에 횡포 도와주세요
본문
10여년전부터 눈이 침침하고 잘안보여
안과에 가서 검사후 백내장 진단을받고 수술했습니다
보험회사에서 요구하는 서류 완비해서 보험금 청구했는데
약관에도 없는 내용으로 의료자문 운운하며 보험금 지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의료지식이 없는 일반인들은 백내장이니 수술하라는 의사의 진단에 따라 수술했고 보험회사에서 요구하는 서류 완비해서 보험금 청구했는데 문제가 있다면 수술한 의사와 다퉈야지 아무것도 모르는 저희에게 피해를 주는지 답답하고너무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뿐아니고 모든 백내장 환자들이 밤잠 못자고고통받고 있는것 같으니 제발 이런 보험회사들의 횡포를 막아주세요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