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 그리 화려하게 하셔야 하나요? 국민을 위한다고 하시고선 국민이 눈에 보이긴 하시는 건가요?
본문
코로나로 힘든 소상공인 지원하신다고 공약하신 거 지켜지지도 않고 우선은 그 세금들을 꼭 그런곳에 쓰셔야 하는건가요?
국민 국민 하시던데 거지같은곳에서 하시라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간속하게 하시는게 국민들이 더 좋게 볼꺼라는 생각은 안하시는건가요?
내 돈 아니니 맘대로 써야겠다. 그리 생각하시는건가요?
검찰총장때도 147억을 쓰시고 증빙도 없으셨죠. 국민들은 1억 모으기도 힘든 사람들도 많습니다.
돈 몇천원때문에 감옥에 가는 사람도 있구요. 겪어보지 않은일이니 난 모르겠다 생각하시는건가요?
전임 대통령들 중 그렇게 세금을 써도 잠깐 감옥에 갔다가 특사로 나오고 하니 너무 쉽게 생각하시는건가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말씀하신대로 5년짜리 대통령이신데 입으론 국민 얘기 하시면서 지금 국민을 위해 하시는게 맞는건가요?
답답합니다. 앞으로 이 나라를 살아갈 아이들에게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국민들은 너무 힘든데 대통령이 파티를 한다하고.... 참으로 속상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는 것만 생각을 해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