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년간 사유재산권 침해로 너무나 큰 고통을 받았고 아직 그 고통은 진행중입니다. 자유 민주주의 국가인데 이렇게 피해를 보다니요, 저는 다주택자이지만 모두 합한 금액
본문
자유 민주주의 국가인데 이렇게 피해를 보다니요,
저는 다주택자이지만 모두 합한 금액은 전세보증금을 포함해도
강남의 1주택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그런데도 다주택자라고 각종 세금, 양도세 종부세 부과 대상입니다.
양도세 내고 나면 남는 것이 없고 전세금 빼줄 수도 없으니 팔지도 못하죠.
저는 부자도 아니고 투기꾼도 아닙니다. 가진 부동산 모두 10년 20년 된 것들, 동네도 소외된곳.
부동산의 합산 금액에 맞추어 세금을 물라고 해주세요.
세금 내기 위해 일해야 합니까?
일해서 세금 내기 버거우니 생활이 되나요
분하고 억울할 지경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