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 실비강화 정책 실망입니다.
본문
전문병원에서 전문의에게 백내장 진단을 받고
약관재확인하고 보험사에 문의해 백내장 실비100% 지급 해준다는 확답을 받고 수술후 보헙금 청구를 하니
손해사정보내 원하는 추가자료 다보내주고?
이제와 의료자문동의 강제적으로 하라며..주치의 소견 믿을수 없고 과잉진료니 보험사기니..무슨 범죄자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과잉진료는 환자가 진료합니까? 보험사기는 환자가 합니까? 지금 사기는 보험사가 하는거 아닌가요?
약관에도 명시되어있지도 않는것을 반강제적으로 요구하고 지급않한다고 협박하며..
하루하루 어려운 살림에 보험만 믿고 치료 받았스나
보험사에 사기당해...
생계의 어려움과 고통으로
매일같이 가족들에게 비난받으며..가정불화로 이혼당하게 생겼어요..
금감원의 강화된 정책이 개정되기전에
백내장 보험금 청구한 보험 소비자들은 지급해 주세요..
간절히 부탁드립니다..제발좀 살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