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황에 일본이 뭔말인데
본문
성노예 피해자에게는 사과 한 마디 하지않고
역사 교과서 바꾼 마당에
일본 가서 뭘하겠다고?
진짜 친일 어디안간다
김구 선생님이 그랬지
총알 한 발이 있다면 일본군이 아니라 친일파에게 쏘라고
시11발 대통령이 친일파여서 우리나라 어떡하냐
어마어마한 등1신새끼를 뽑은 인간들은 윤석열이 개짓거리를 해도 말할 자격도 없다 진짜
일본가고 지1랄하는 꼴을 보니 독도까지 떠먹여주겠네
일본한테 굽신거리는 거 계속 보여봐 0.7p% 따까리로 올라와서 국민의 반은 존1나 싫어하는 건 알아야할듯
친일 대통령 윤석열 ㅅ1ㅂ 꺼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