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지원금 + 손실보상 제대로 하세요
본문
제한 때문에 생긴 손실을 지금 대충 퉁 치려고요 ?
무슨 우는 애 사탕 물려줍니까 ?
이때까지 피해 받은 보상을 어떻게 이렇게 보상 하려고 하죠 ?
미안하지도 않나요 ?
우리가 무슨 죄를 지었나요 ?
영업 잘 되고 있던 가게 그놈의 금지 그놈의 제한 때문에
최소한의 유지를 할래도 대출만 주구장창 늘어 나고..
우리는 뭐 직접 농사 짓고 직접 가축 키워서 재료 만들고 장사 하나요?
우리는 뭐 전부 내 건물에서 장사 하나요?
우리는 뭐 인원 제한 했으니 혼자 충분히 일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 했나요 ?
진심으로 소상공인들의 현 상황을 들여다 보신건 맞으세요 ?
진짜 죽을 것 같다고요
진정 모르시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