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주택자가 죄인인가요? 1주택자와 달리 취급을 당할이유가 없습니다 취득세 재산세에 차별적 종부세까지 서울에 산다는 이유로 사정상 2주택이 되었는데 차별이 심각한 종부세를 폐지원
본문
1주택자와 달리 취급을 당할이유가 없습니다
취득세 재산세에 차별적 종부세까지 서울에 산다는 이유로 사정상 2주택이 되었는데 차별이 심각한 종부세를 폐지원합니다.
2주택이라지만 강남의 1주택보다도 가액이 낮습니다. 현정부의 무능한 사림들에의해 억울한 종부세 납부는 폐지되어야 합니다. 당선인께서 말씀하신 가액기준으로 부과하는것이 형평성에 맞습니다. 비정상이정상화 되는 나라를 윈합니다.
지긋지긋합니다 무능한 정부로 누더기가 된 세법
상식적으로 말이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