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장서서 백내장 보험금 부지급을 강화하는 현대해상과 금감원을 고발합니다
본문
왜 1월달부터 급작스레 백내장 수술이 많아졌냐고요?
니들이 하~도 4월부터는 백내장 보험금 안줄것처럼 겁주면서 언론플레이하니깐 당연히 몰릴 수 밖에 없죠
미쳤다고 너도 나도 멀쩡한 눈 수술하기 위해서 가겠어요?
기존에 백내장으로 불편함 느끼던 사람들이 이번에 못하면 앞으로는 수술조차 받기 힘들까봐 병원을 찾게 될거란 당연한 생각은 못해요?
의료자문이랍시고 출처도 모를 자문서 갖고 부지급 삼는것도 모자라
가장 근본적인것도 구시대적 사고방식으로만 생각하면서
보험사기 조사 강화랍시고 보험사에서 몇년전부터 악의적으로 남발하고 있는걸 글로 써서 한번 더 확인시켜주는 금감원도 참 우습기만 합니다
정당하게 청구한 사람들 억울한 피해자나 만들지 마세요
일도 거지같이 못하면서 성과급파티만 하지 마세요
그러다 회사 돈 누수되면 큰일이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