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을 개돼지로 아쉽니꽈
본문
공약을 손바닥 뒤집듯 깨시는데 표 받았다고 그러시면 선거부정입니다
소상공인들 표가 320 명인줄 아십니까 1가구 4명만 해도 1200만이 넘습니다
지방선거 망할 준비 하시고 600 만원 안주면
예전 대통령처럼 임기 못 채울 수도 있습니다.
국민들이 바보는 아닙니다 당신이랑 토론해도 당신보다 더 잘합니다
국민들을 개돼지로 아쉽니꽈?
그러다 큰일 납니다.. 국민을 무시하면 안됩니다
이준석이 성상납 보다 약속 안지키는 지도부가 더 싫어한다는것을 아시길
권성동이보다 더 나쁜 놈을 안철수로 보고 있어요.. 두고 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