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만기 되었는데 은행 대출을 정부가 막아놔서 너무 힘듭니다
본문
남동구 끝자락에 작은 아파트 하나 전세를 내줬는데
만기 되기전 5달전에 전세를 내놨는데 아직도 안나가고 있습니다.
아파트 담보대출을 받아 세입자에게 전세금을 돌려주고 싶은데
문 정권이 2020년에 남동구 전체를 투기과열지구로 지정하고 대출까지 막아와서
그것도 못하고 발만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
도대체 문 정권은 서민들 죽으라는 부동산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지 이도저도 못하고 진짜 죽을 지경입니다.
부디 당선자께서는 투기과열지구를 해제해 주시든가 대출이라도 풀어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