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민영화
본문
덩산둘은 돈많고 권력까지 얻었으니 국민들 쯤은 개돼지로 여겨지나 보군요???
읿본 서민들의 전기 사용 실상을 알고 있습니까?
미국 시민들의 전기사용 요금 알고 있나요?
하다못해 필리핀의 전기사용 실태에 대해 조금의 풍문이라도 들은바 없나요??
부디 이 정책이 서민들을 죽이는 최악질 정책임을 깨닫고 즉시 철회해 주세요.
또한 이 정책을 낸 담당자는 즉시 티출 바랍니다....
이롷게 국민 죽이려고 윤 당선인 에게 투표한거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