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야간수당
본문
있습니다. 불공정하고 취지에 맞지않다고 생각합니다.
공휴수당은 그렇다치고 야간수당은 받게해주십시요
현재 6인이근무하고있으며 이는 주휴수당을 피하기위해 낮
근무알바를 이틀씩바꿔 7시간씩 이틀 14시간, 주휴수당 15시간을 피하기위함입니다, 6인도 불법아닙니까, 어려우니까 이 정도는 이해할려고합니다 그러나 밤 10시간근무하는데 밥값도 없습니다, 도시락을사먹고 있습니다, 요즘은 폐기도 나오질 않아 그래요, 암튼 당선인의 앞날에 영광이 있길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