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의 방역지원금이 뭔지 밤을새서 열을 내고있습니다
본문
소상공인 위하는척만하지말고 제대로 보세요
2년동안 영업제한 받으면서 힘들게 버텨왔습니다 당신들 월급 2년동안 제한받으면서 살수있나요?
1000만원도 턱없이 모자르다고 동네방네 돌아다니면서 외치던 사람이
이제와서 안철수씨 앞에 내새워 말같지도않은 과학적?지금 국민들가지고 사기치고 국민들 ㅂㅅ만드시나요?
어제 브리핑 그딴식으로 할꺼면 뭐하러하셨나요 무슨 강의 듣는줄알았네요
전정부는 그런 데이터없이 돈을 막 뿌렸다는식의 발언에도 화가나네요
전정부가 뿌린돈으로생계가 유지가되었으면 대출을 뭐하러받아서 빚만 늘리나요!!!
주변에 딱한 사장님들도 수두룩하구요 코로나 못버텨 폐업하신분들 자살하신분들 많습니다
이보세요 니네는 이상황을 과학으로 숫자놀이로만 생각하니?
신라호텔에서 취임식할돈은 있고 용산이전할돈은 있고
입에 풀칠하고 사는 국민들돈 600 주는게 아깝니?
그럴꺼면 뭐하러 1000만원 주겠다고 문자보내고 동네방네 그랬어요?
하..공정과 상식 운운하는사람은 국민상대로 사기치고 거짓말하는거에요?
600만원 안주는것보다도 안철수 어제 브리핑하는모습에 화가 나네요
그간 소상공인생각하는척만 했다는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