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들 연합하여 약관 무시하고 고객들 호구취급
본문
약관에 어긋난 행위도 없었고 병원에서 진단 받은데로 수술하고'치료하였는데 보험료를 안주고 있습니다.
다른병원 자문해야 한다고만 합니다
그럼 그동안 수술 환자들 모두 똑같이 그랬어야죠
왜 일부만 그러는건지 말이 안되요 약관을 만들어 보험 팔때는
오만가지 다줄것 처럼 고객들 호객행위로 설득 시키면서
아파서 수술받은 환자들 금액이 크다고 못주겠다고 합니다
강남 높고 좋은위치 빌딩 보험사 빌딩들 아닙니까!
고객들 보험비로 부는 다 취하고 아프고 약한 고객들을 사기꾼
취급합니다 . 그리고 툭하면 전화 콜 넣어서 잘 넣고 있는 보험들
해약하고 다시들게하는, 못된 영업 을 합니다.
손해사정팀도 위탁으로 알고 있습니다. 고객,환자를 위한 손해사정인이
아니라 , 어떻게 하면 보상을 덜 해줄까 ! 식의 일을 하고있습니다
보험사들에게 피해보는 환자들은 어디에 하소연 해야하나요
긍융감독원에서도 적극적이지 않은것 같아요 모든 법이 국민을위해
존재하는것 아닌가요 그런데 정말 보호받을 약하고 취약한 서민들에겐
왜 귀를 기울여 주지 않으세요.
힘들게 일해서 가게부 쪼개어 보험료 납부 할때는 보상 받기위해서
아닙니까. 병원비가 부담가니깐 아플때 도움받기 위해 보험드는것
아닙니까 !!!!
무엇이 문제라는'것인지 모르겠네요
사람 가려가면 주는건가요?
누군 주고 누군 안주고 ,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이곳에 글을 올려야 하는것도 참 답답하지만 동아줄을 붙들고 있는
심정 입니다. 도와주세요. 보험사들 횡포 막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