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본문
일반공약도 아니고 대선공약이였어요
당선되시고 나니까 공약쯤은 하찮게 여기는 겁니까?
약속은 지키라고 있는거지 져버리라고 있는거 아닙니다
대선전에 말했지요 현정부가 주는것은 적선하는듯
주는거니 제가!!!당선되면!!!소상공인 여러분에게
천만원+손실보상 100%로 책임 지시기로
아닌가요 그럼 본인이 뱉은말은 책임 지셔야죠
이렇게 하시면 소상공인분들을 두번죽이시는겁니다!!!
아님 당선될려고 국민들 상대로 사기 치신겁니까??
공약 꼭 지키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안철수 위원장님
저 진짜!!위원장님 팬이였어요
근데 어제 브링핑보고 정말 정말 대실망 했습니다
앞으로 인터뷰나 브리핑 나오지마세요!!!
머 그전부터 실망덩어리였지만 어제는 진짜!!!
정치도 하지마세요 그냥 물러나셔서 본인이 하는일하세요
그게 젤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
공약은 철쳐히 지키거라고 믿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