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때 지지율로 돌아가고싶으십니까? 아니면 당 내 경선 당시 3 9 8 지지율 시절로 돌아가고 싶으신건가요? 아무리 화장실 가기전과 갔다와서의 마음이 달라진다지만
본문
아니면 당 내 경선 당시 3 9 8 지지율 시절로 돌아가고 싶으신건가요?
아무리 화장실 가기전과 갔다와서의 마음이 달라진다지만
이건 좀 아니죠?
1월 지지율 하락 1등 공신 김한길을 총리급 직위로 다시 앉히시겠다?
추가로 페미들을 끌어들여서?
아 그럼 국힘도 안찍으면 그만이야~
다시 도로 미래통합당 시절로 회귀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