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름직 하지만 2번 뽑았던 2번남입니다 화전 양면 전술인지 당선되자 마자 페미 인사 등용하고 김한길, 김병준 데려다가 총리급 인사로 앉히신다고 기사를 봤네요 임기 시작도 전에
본문
화전 양면 전술인지 당선되자 마자 페미 인사 등용하고 김한길, 김병준 데려다가 총리급 인사로 앉히신다고 기사를 봤네요
임기 시작도 전에 레임덕 빌드업을 하실 줄은 몰랐습니다
대통령 선거에서 0.7% 차이로 이기셔놓고 그래서 민주당 찍을꺼야? 하면서 인선하는 걸 보니 집권당 지선 참패각이 보이네요
민주당 안 찍어도 0.7%이상이 2번 국힘 안 찍고 무효표 던지면 민주당이 이기지 아닐까요?
예~ 어째꺼나 화이팅 하십쇼
무운을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