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을 살리신다 하지 않았습니까?
본문
이렇게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도 무시할겁니까? 최대600? 당선인님 가정의 한달생활비는 얼마입니까?
2년의 피해가 최대600이면 가게운영비가 한달에 한 2-30만원 나오는 줄 아나봅니다 전기세만 내도 끝나는 돈이요
당선인을 믿고 당선인을 찍었지만 이대로 상황이 흘러간다면 무조건 당선인의 의중 반대로 국민은 움직이겠죠
솔직히 더불어민주당? 정말 더러운것들입니다 검수완박도 왜 저렇게 통과못시켜 안달인지도 알고있습니다
헌데 먹고사는 문제로 당선인이 사기를 친거라면 정권을 바꾼의미가 없습니다
이대로 계속 진행해 보십시오 검수완박 국민투표를 해봤자 질것이오 각종 시장.도지사 전부 더불어 민주당에 빼앗기고
식물인간 대통령이 될겁니다 아니 그전에 탄핵하자는 얘기가 먼저 나오겠죠 좀 신경 좀 쓰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