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부 폐지 무조건 하시고요 앞으로 여성계 따위 정치에 얼씬도 못하게 하세요 페미니즘 세력들 모두 비정상입니다. 인간답지 못한 세력이 왜자꾸 미련 두십니까? 2번 뽑은건 오
본문
앞으로 여성계 따위 정치에 얼씬도 못하게 하세요
페미니즘 세력들 모두 비정상입니다.
인간답지 못한 세력이 왜자꾸 미련 두십니까?
2번 뽑은건 오로지 여가부 폐지를 시작으로 이런 페미로 사회가 병들었던걸 회복하고자 함입니다.
그리고 정치적으로도 여성계 키워봤자 민주당만 지지합니다 뭐하러 적을 키워주나요?
이대녀는 누누히 말하지만 보수당 찍은 역사가 없고요 이번 대선에서 가장 높은 지지율 받았습니다. 옳은 방향이라는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