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민영화 절대 안됨, 인수위 정신 차리세요. 전기, 가스 수도, 철도, 의료 민영화 절대 반대
본문
한전이 전력거래소를 통해 발전사로부터 전력을 구입한 뒤 독립적으로 판매하던 구조를 바꾸겠다는 설명이다. 제도가 바뀌면 민간 발전사업자가 직접 수요자와 계약을 맺고, 직접 공급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뉴스를 위에 같이 캡쳐 했는데요. 제정신입니까?
미국 작년 겨울에 가정용 한파 때문에 천만원씩 나오고 독일, 일본, 영국 민영화해서 월급에 40%가까이 세금으로 내서 가난하게 사는데 지금 인수위는 대한민국 국민 받나요? 정말 화가 나네요
그리고 가정용 전기료때문에 한전이 적자입니까? 산업용을 싸게 공급해서 그런거자나요. 산업용을 올리셔요. 국민을 개돼지로 봅니까?
공공재를 민영화 한다는것이 말이 됩니까? 이러다가 의료, 수도, 가스, 철도 다 민영화하겠다고 나서겠네요
인수위는 대한 민국 국민 아니죠? 일본 앞잡이죠? 그런 이런 생각을 한다는게 말이 됩니까? 정신 차리세요. 일제시대가 왜 그렇게 오래 지속 되었는지 알겠습니다. 민족 반역자들이 득실득실 하니 어렵게 민주화를 이뤘는데 또 이런 정권을 보게 되다니 인수위 정말 대한 민국 사람이라면 그러지 마십시요.
필리핀 전기 민영화해서 중국이 지금 나라를 좌지우지 하는데 민영화가 말이 됩니다. 한전이 당연히 독점해야지 무슨 공공재를 시장 논리로 인수위 천벌 받습니다.
미국,일본 보세요. 전기요금 민영화해서 작년겨울 몇천만원씩 요금 내고 국민이 이 땅에서 살라는 말입니까 떠라는 말입닌까?
미국도 부러워하는 의료보험 제도 민영화하려고 제주도 수작 부르는 것 보면 한탄 스럽습니다.
민영화해서 좋아진 나라 있으면 말해보세요. 사기업이 이익을 추구하는데 투자가 됩니까? 노후화 되도 돈드는데 투자를 하겠냐 말입니다. 박근혜, 이명박정권도 그렇게 도로를 팔아데서 도로 통행료를 그렇게 받더니, 누구를 위한 겁니까? 상위 1프로만 국민이고 우리는 개돼지 입니까? 나라 팔아 먹는 매국노 인수위입니다. 정말 정신 차리세요
국민 어려분 정신 똑똑히 차리셔요. 독재 오는것 금방이고 나라 망하는건 한순간이어요.
민영화의 민자만 꺼내세요 당장 촛불집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