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D를 Y자로 하자고? 그러면 사이좋게 2호선/9호선도 Y자로 갑시다.
본문
제대로된 철도 교통망이 없어 하루하루가 지옥인 김포 검단 입장에서는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건설 기간도 길어지고 배차 간격도 길어진다는데 왜 Y자로 해야하나요?
정 GTX-D를 Y자로 하겠다면 우리도 똑같이 주장하겠습니다.
인수위 관계자님, 대장 홍대선 청라 연장과 서울 9호선도 Y자로 추진부탁드립니다.
9호선 Y자는 이미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가 파주 출판단지까지 공약한 바 있어 실현 가능성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