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와 검단에서 혹시 매크로 돌리는 건가요? 엄청나네요....인천공항행 GTX-D Y자 노선을 조속히 만들어 주세요!!!
본문
뭐가 어쨌든 인천공항행 GTX-D Y자 노선은 윤석열 당선자님의 인천시 1호 공약입니다. 하지만 한 광역시의 1호 공약을 특정 지역의 매크로 민원 때문에 깨버린다? 그럼 인천에선 국힘이고 뭐고 바이바이죠ㅎㅎㅎ
이 기회에 보란듯이 지역 이기주의를 척살해 주시죠 윤석열 당선자님!! 그럼으로써 "좋은 건 함께 나눠 쓰자"는 아주 기본적인 교훈을 대한민국에 남겨 주세요. 부디 서로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어 주세요. 그러라고 뽑아드린 겁니다.
맨날 별의별 집단들이 떼쓰는 거에 눈치만 보다 임기가 끝나버린 민주당과 문통에 많은 인천인들은 질렸습니다. Y자 노선 가지고 그렇게 표팔이를 하더니 결국 뭐 나가리...ㅎㅎㅎ특히 계양구의원 송영길이는 당대표 되자마자 Y자는 바로 쓰레기통으로 던져버렸....ㅎㅎㅎㅎ
에라이.....국힘과 윤통은 설마 그러진 않겠죠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