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인께서 정치를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었다지만 정치판에서 1+1=2가 아니란건 지난번에 확실하게 깨닫지 않으셨습니까? 김한길을 내세우면 민주당표가 따라오고 여성들을 포진시키면 여
본문
김한길을 내세우면 민주당표가 따라오고 여성들을 포진시키면 여성표가 따라옵니까? 구태정치로는 더 이상 국민들의 마음을 얻지 못합니다. 지난 12월로 돌아가시려거든 반대는 안하겠지만
더 이상의 지지도 하지 않을것이며 윤 당선인을 지지한 모든 지인들에게 작금의 한심한 행태를 비판하여 마음을 돌려놓을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