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일 났어요(윤석열대통령님꼭보십시오)
본문
윤 대통령님!
참다참다 못해 제 가슴 울화병이 생겼어요. 왜냐고요? 마치 한국을 부패공화국으로 조장하는 것에 대해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대단히 수치스럽고 참으로 우려돼요.
''검수완박''의 법 개정은 오직 정치권력자를 위한 것이므로 칼자루를 쥔 저들을 위한 잔치에 지나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것의 결과는 불보듯 뻔한 일, 한국은 큰 도둑을 양산하는 범죄공화국이 될 것이요, 도둑공화국이될 것이다.
그러므로, 한국은 점점 수렁으로 빠져들고 있어 앞날이 참담~하다.
그 반증의 예로써, 1999년경 감사원에서 제작배포한 부정부패 척결이라는 홍보자료에서 본 기억이 상기된다.
월례조회 때 강당에서 상영한 내용 중 일부에서,
한국 내의 부패순위 1위가 재벌ㅇ수 2위가 국회의원이었고, 3위 세ㅇㅇㅇ원, 4위 경ㅇㅇㅇ원 5위 기ㅇ인이었다.
결론, 차기 정부는 임기내 반드시
국회의원 수를 1/3줄여야 한다.
국회의원 세비도 확 삭감해야 하고, 면책특권 꼭 없애야 한다.
정경유착 고리를 원천 차단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