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 실비보험
본문
지금도 계속 납부하고 있는 제자신 한테도 너무 화가 납니다.
힘 없는 서민들이 무슨 죄가 있다고 보험사는 이런 행각을 벌이는 걸까요? 생활하기에 너무 불편하고 힘들어서 정당하게 의사 진단 후 백내장 판정 받고
검사하고 정말 수술하는 이틀 동안 두렵고 무서움을 감수하고 수술하면서 며칠 후면 지긋지긋한 이 질병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세상을 보겠구나 하는 그런 마음으로
하루 하루를 보냈는데 어떻게 보험회사에서는 비인간 적인 방법으로 보험금 지급하지 않으려는 꼼수만 쓰고 고객들을 기만하고 있습니다.
며칠 차이로 누구는 보험금 받고 누구는 못 받고 어떤 회사는 지급해 주고 또 어떤 회사는 지급하지 않고 고객 입장에서는 너무 부당한 처사라 생각합니다.
지금 정말 많은 피해자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빨리 해결되어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해결 방안을 제시해서 많은 피해자들이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주세요.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