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의료민영화 반대
본문
독단적으로 일을 이렇게 할 때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전기. 의료 민영화 결사반대다.
다른 나라보면 불보듯 뻔한일인데
어떤것이 국민들을 위한 일인지 생각해.
고위직 공무원들 월급 삭감하고 법카로 제돈처럼 쓰는일들
다 걸러내서 적자 메워.
그리고 방사청이전 이런데 돈쓰지 말고
적자 메우는데 해결해,
자꾸 국민들 호구로 보고 멋대로 하려고 하는데
역대 표차이가 가장 적은 당선인이라는 걸기억해라
지방선거남았고
국회도 취임이후 여소야대라는걸 잊지말기를.
국민을 아래로 보지 말고
섬기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