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보세요
본문
쉽게 확인할수있습니다 "최소"가 "최대"로 바뀌고
소급적용은 피해지원금으로 둔갑해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속이려 들고 있습니다 "오해"라구요 ?
뭐가 오해 인가요? 충분하지 않는 설명으로
누가 얼마나 받는지 알수도 없을뿐더러
영업제한이 아닌 일반 소상공인 자영업자도
얼마나 많은데 현정부가 제한을두지
아니하였다고 그들을 버릴 생각이신가요?
최소 금액으로 영업제한받은사람 그리고
보여주기식 업종추가로 1호공약을 구렁이 담넘듯
넘어 갈려고 하는건 아니냐 말입니다
2020~2021년 소상공인자영업자 피해규모 54조원
과학적 기반..... 뭐어쩌라는겁니까?
최초라 자화자찬하시고 스스로가 영웅같으세요?
말도 안되는 논리로 말이 된다해도 확실한 설명도없고
따지고 보면 국세청 자료 토대로 추계 했을건데
그건 이미 현정부에서 처음 재난 지원금을 줄때
했던것이고 현정부와 차별을 둔다며 가져온 방안이
별다를것 없고 오히려 조금씩 자리잡아가고 있는 지원시스템을
과거로 돌려 굳이 과거에서 실패한 지원 시스템을
고집하려 하고 있습니다
당신네들이 경제 전문가는 아니잖습니까
미래를 예측할수있나요 모든걸 통틀어서 예상할수있나요
나라 운영할 능력은 되는겁니까?
하....그만합시다
소상공인자영업자 는 그저 약속한것을 지켜달라는겁니다
동내 친구들과 약속한것도 아니고 미래의 국가가 국민에게
약속했는데 대놓고 등신 취급한다면 참지 않습니다
똑같이 해드릴겁니다 꼭 기억하십시요
속임수 피해지원금 원상태로 방역지원금으로 돌려주시고
유세때 이야기한 최소600만원 약속 지키시고
소급적용이 법적으로 문제가 있으면 다른방향으로
다시 논의해주십시요 꼼수 부리지마시고
진심으로 소상공인자영업자 마음을 헤아려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