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시장 시장경쟁체제 도입에 반대합니다
본문
한전 독점체제의 효과는 전국민이 다 알고 있는데 이 따위 말장난에 속아 넘어갈 줄 아셨습니까?
당선인과 인수위를 위해서 말씀드립니다 당장 취소하시죠
이거 정말로 추진하려고 하면 최소 100만명 이상의 대규모 시위 터집니다
국민 모두가 미국의 엔론, 일본의 도쿄전력같은 해외 사기업들의 행태를 두 눈 똑바로 뜨고 지켜봤습니다
해외의 전기료가 얼마나 비싼지 우리 모두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한다고 해서 한전의 '일시적인'적자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악화되면 악화되었지
자기 편, 특정 세력만 배불리는 민영화는 그만 두시죠
실행시 국민들이 최전선에서 막아낼 것입니다 국민들을 바보로 보지 마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