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 수술후 보험료 지급안하는 회사를 고발합니다.
본문
아파서, 불편해서 병원의사의 진단에따라 백내장수술을 했는데
보험료를 지급할수 없다니요
이건 말도안되는 횡포이고 고객을 우롱하는 행위입니다.
타 기관에 의뢰하고 싶다연
수술한 병원으로 의뢰한 의료기관 의사를 모시고 가셔
확인하시면 되잖아요
고객들한테 왜 타기관 의료기관에 심사동의를 하라는건지
도저히 이해할수 없습니다.
어제도 제가 치료받으러가서 다시한번 챠트를 보여달라고 했습니다.
보험사에서 지급을안해 속상해서 재확인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의사가 말도안된다. 고객님은 백내장수술 안했으면
엄청 힘드셨을거라며 보여주셨어요
제가봐도 양쪽 눈동자주위에 누렇고 희미했어요
정말 수술안했다면 어휴~~ 생각만해도 끔찍해요
그런데 보험회사에서는
무슨근거로 재심사를 받자고 하는지..ㅜㅠ
그리고 더 믿음직스러운 병원이라는걸 제가 확인했어요
제가 수술하고 너무 좋다니까
곧바로 65세인 남편도 눈이 아파서 검사받았어요
백내장초기라 수술안해도 된다했대요
만약에 병원에서 수입이 목적이였다면 남편한테 수술을 강요했겠죠
이렇게 정확한 브랜드병원 의사의 진단인데
믿지못한다니 넘 억울하고 분통이 터집니다.
그래도 믿지 못하신다면
제가 수술한 브랜드안과 의사한테 제 챠트를 보여달라고하셔요.
제발요~~~~
저는 수술후 안정을 찾지못해 재발할것같아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