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부세 중과 폐지 및 공동명의 단독명의 선택하게 해주세요.
본문
종부세를 총금액기준으로 변경해주세요. 똘똘한 한채로 실거래가 고가 올라올때마다 공시가 올라가고 무섭습니다
2주택 소유자에게
종부세 납세방식을 납세자에게
공동명의할것인지, 단독명의로 할것인지
선택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두번째집 공동명의인데 왜 다죽택자는 선택권이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공평하게 해주세요. 국민을 위해서 처리해주세요. 매일 불안합니다. 애들은 커가는데 세금은 많고......











